[신제품] 터크, 산업용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클라우드 솔루션 출시

공지사항
작성자
admin
작성일
2018-11-07 11:02
조회
21



터크 클라우드 솔루션은 작업 수행, 데이터 보안 및 간단한 시각화 작업 등을 위해 사전 구성된 데이터 평가 기능을 사용한다

터크(Turck)가 다가오는 2018년 하노버 산업 박람회에서 터크 클라우드 솔루션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. 데이터는 터크의 컨트롤러 및 I/O 구성 요소에서 클라우드로 직접 전송이 되는데 이 과정에서 터크는 최근 인수한 Beck IPC의 Kolibri 프로토콜을 사용한다. 이 프로토콜은 클라우드에 대한 암호화된 통신을 보장한다. 사용자는 터크 클라우드에서 모니터링 작업이나 프로세스 최적화를 위한 생산 데이터를 저장하고 평가할 수 있다. 다른 클라우드 시스템과의 차별점은 마우스 클릭 한번으로 컨트롤러에서 관련 데이터를 간단하게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다. 또한 클라우드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이 데이터를 클러스터에 직접 배정하고, 추가 구성 프로그램 없이 데이터를 논리에 맞춰 구성하여 다이어그램 및 차트를 생성할 수 있다.



고객은 데이터를 터크를 통해 중앙제어 방식의 비용 효율적인 방법으로 호스팅 하거나 고객 자체 서버에 터크 클라우스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는 방법 중 선택할 수 있다. 중앙 호스팅 방식 모델은 고객 클라우드로서 사용자가 등록할 수 있으므로, 클라우드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고객의 브랜딩 및 기업 디자인 등을 적용할 수 있다. 이러한 모델은 장비 및 플랜트에 옵션으로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OEM업체에게 특히 매력적이다.

터크는 클라우드 솔루션을 위해 다양한 기능을 연구하고 있는데, IP20등급의 제어 캐비닛 내 또는 IP67등급의 현장 설치가 가능한 산업용 서버가 그 예이다. 터크의 클라우드 스페셜리스트들은 자체 학습 알고리즘 등을 통한 보다 가치 있는 클라우드 소프트웨어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. 이를 통해 장비가 조기에 문제를 예측할 수 있고 솔루션을 제안할 수 있으며, 필요한 경우 관련 서비스 엔지니어의 정보를 활용하여 자동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.